대치동안마

대치동안마 안내

안녕하세요 저희 업장은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상속 지친 스트레스를 확실하게 풀어드립니다.

모든 마사지 전용 제품들은 해외에서 가져온 오가닉 저자극 제품만을 사용하여, 각종 피부알러지 있으신 분들도 안심하고 마사지 받으실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단언코 저희에게 한 번도 안오신 고객님은 있어도, 한 번만 오신 고객님은 없습니다.

그만큼 높은 재방문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옵션과 서비스마인드로 직원교육을 시키고 있으며,100%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24시간 영업중이니, 언제든 편하게 전화주세요^^  

대치동안마 이용방법

위      치 : 논현역 도보 1분거리
이용시간 : 24시간
출근인원 : 주간11명, 야간30명
가      격 : 10만원대부터 20만원대 까지 다양한 코스
문의방법 : 전화문의만 가능
특  장 점 : 10첩백반 및 라면, 짜파게티, 음료수 등 서비스품목 구비중. 휴게실 및 샤워실 완비. 무료발렛파킹 및 강남권 전지역 픽업 서비스 실시중

대치동안마 서비스

1. 전신마사지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전신 관리 서비스를 통해 일상의 지친 스트레스를 100% 날려드립니다

2. 발마사지
발바닥에는 신체의 모든 기관에 반사하는 부위가 분포되어 있어서, 그것을 자극하면 내장 기능을 좋게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반사요법을 통해 꼼꼼한 케어를 도와드립니다.

3. 부분마사지(등, 허리, 어깨)
등, 허리, 어깨 등 집중적으로 뭉친 부분을 풀어드립니다. 주로 하루의 대부분을 앉아계시는 직장인 고객분들께서 선호하는 서비스로, 등이나 허리 부분마사지의 경우 척추교정에도 효과가 탁월합니다.

4. 치료전문 도수마사지
운동선수 전용 치료전문 도수마사지 입니다. 신체의 한 부위만을 집중적으로 소모하면서 생기는 문제점을 도수마사지를 통해 케어해드립니다.

Gallery

Contact

CONTACT US

자세한 위치는

전화문의 부탁 드립니다^^

Instagram

Column

대치동안마 칼럼 - 안마의자 혜택

마사지는 좋은 마사지를 받을 때 오는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의 하나입니다. 편안하고 안전한 분위기에서 마사지를 해드립니다. 부드러운 음악이 당신을 편안하게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편안함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기대는 의자에 누울 수도 있지만, 가장 중요한 점은 그 부위가 불이 잘 들어오고 산만한 잡동사니로부터 자유롭다는 것입니다.

안마의자가 처음 나왔을 때는 회의적인 시각이 많았다. 그들은 기대는 동작이 실제로 효과가 있을지 확신하지 못했다. 안마의자에는 압력 변화를 위한 디지털 리모컨, 온도 설정 등 사람들이 원하는 모든 기능이 없었다. 실제 의자처럼 안락하고 만족스러운 마사지를 받을 수 있기를 바라는 소비자들이 많았다.

이제 이러한 이점을 활용하여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의 많은 장점은 마사지가 다른 마사지보다 안전하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집에서 편히 쉴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녀나 다른 누구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열이나 동작으로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줄 염려가 없습니다. 화상을 입을 가능성은 전혀 없습니다.

또 다른 큰 장점은 집에서 마사지를 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비용 절감입니다. 마사지실에 가는 것보다 풀서비스 마사지를 하는 것이 훨씬 비싸다. 기름값도 아낄 수 있어요. 안마시술소에 가기 위해 연료를 더 사는 데 돈을 낭비할 필요는 없다.

안마의자의 인기는 그들이 제공하는 혜택의 직접적인 결과이다. 인기는 계속 증가했고 매일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고 있다. 이제 음악과 무선 리모컨의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집에서 마사지를 할 때 의자를 다른 곳으로 쉽게 옮겨서 최대한 편안하고 편안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의자의 위치와 열을 조절하여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의 장점을 쉽게 알 수 있다. 이러한 혜택은 이러한 유형의 치료법을 교육받은 사람들만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안마의자를 사용하면 누구나 편안한 마사지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COPYRIGHT INFORMATION GOES HERE © 2021.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