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치 : 역삼역 도보 1분거리 이용시간 : 24시간 출근인원 : 주간15명, 야간29명 가 격 : 10만원대부터 20만원대 까지 다양한 코스 문의방법 : 전화문의만 가능 특 장 점 : 10첩백반 및 라면, 짜파게티, 음료수 등 서비스품목 구비중. 휴게실 및 샤워실 완비. 무료발렛파킹 및 강남권 전지역 픽업 서비스 실시중
마사지를 더 기억에 남고 싶다면, 방 전체를 올바른 정신 상태로 만드는 음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집에서 마사지를 하고 본인만 즐길 수 있다면 더욱 도움이 됩니다. 전신 마사지를 하러 가기 전에 마사지가 이완되고 너무 아프지 않은지 확인해야 합니다.
사실, 여러분은 피부를 상하게 할 걱정 없이 전신 마사지를 할 수 있습니다. 림프계를 자극하고 원활한 혈액순환을 유도해 원활하게 작동하는 것이 요령이다. 그럴 때는 어떤 종류의 마사지도 좋은 출발점이지만, 미용의 다른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일상적인 일과가 되어야 하고 일관성을 유지해야 한다.
전신 마사지 전에 긴장을 풀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첫 번째 일은 당신이 편안한 셔츠를 입고 있는지 그리고 마사지를 시작하기 전에 신발을 벗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세션을 시작하기 전에 테이블이나 바닥에 눕는 것도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기계를 사용하는 동안 누워서 쉴 수 있습니다.
마사지를 하기 전에 음악을 사용해서 진정 효과를 내보세요. 마사지를 위한 음악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상적인 음악의 종류는 부드럽고 가볍습니다. 이런 종류의 음악은 보통 CD로 재생됩니다. 이것은 당신이 MP3 플레이어를 가지고 있고 개인 음악도 재생할 수 있다면 좋습니다. 이게 안 되면 라디오에서 주로 틀어지는 클래식을 편하게 들을 수 있어요.
헤드폰이 장착된 안마의자도 있어 사용자가 받는 마사지에 방해받지 않고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일부 안마의자는 볼륨을 높여 매우 편안한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음악을 연주하기 전에, 마사지를 받는 동안 다른 사람의 주의를 분산시키지 않도록 음악이 제대로 작동할 수 있는 공간이 충분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특히 초보자라면 혼자 마사지를 하는 것이 가장 좋은데, 음악을 듣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이 상당히 어려울 수 있고 여전히 자신만의 페이스와 호흡 패턴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조금 천천히 마사지 세션을 시작한 후 원하는 긴장이 풀릴 때까지 천천히 속도를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사지 세션에서.